티스토리 뷰


탤런트 박소현 나이 결혼 실패 이유 및 발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골드미스 연예인이자 건망증의 아이콘 박소현.


그녀는 이화여자대학교에서 무용(발레)를 전공을 했다고 알려져 있는데 대학교 4학년 시절 큰 부상을 당해 꿈을 접어야 했습니다. 그녀가 밝혔던 내용을 보면 공연을 하던 중 넘어지며 자신의 몸에 다리가 깔리는 바람에 다리뼈가 완전히 부러지는 중상을 당했다고 하네요.


어느정도였냐면 몸무게가 적게나가 망정이었지 조금만 더 무거웠더라면 다리를 영원히 쓸수 없을 정도로 심했던 부상이라고 합니다.



당시 그녀는 너무 큰 충격을 받아 어떻게든 다시 발레를 하고자 여러 병원을 다니며 치료하고자 애썼지만 답이 업다는 사실을 깨닫고 받아들여야만 했다고 하는데요.. 박소현은 발레 이야기를 마음에 상처를 받지 않고 말하기까지 무려 10년이 걸렸다고 말 할 만큼 그녀에겐 너무나 큰 시련이었습니다.






박소현 발레 활동 당시 사진. 어린 나이 때부터 대학때까지 해왔는데 부상만 없었다면 발레리나 박소현으로 기억될 수도 있었겠네요.


이후에는 여러 방송 프로그램 리포터 활동을 하게 되는데 관계자의 눈에 띄게 되어 1993년 KBS2 대표 청춘 드라마 내일은 사랑에 이병헌 여자친구 역할로 전격적으로 투입되면서 배우로서 첫 발을 내딛습니다.



사실 박소현이 맡은 이병헌의 여자친구 배역은 원래 고소영이 맡고 있었지만 12회에 중도 하차하면서 새로 전격 투입되게 된 것인데 이게 그야말로 대박이 터지면서 순조로운 방송생활을 이어 갑니다.



프로필


박소현 나이 - 1971년 2월 11일 생으로 올해 46살(방송인 박소현 실제 나이)입니다. 40대 중반이지만 워낙 동안이라 30대 후반으로 보이는 것 같네요. 


고향 - 서울 특별시


키 164cm 체중 44kg


탤런트 박소현 학력 - 서울도곡초등학교, 선화예술중학교, 선화예술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무용과, 성균관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가족 관계는 1남 1녀 중 장녀입니다.


종교 - 개신교


소속사 - 뉴에이블


박소현 집안이 상당히 괜찮나보네요 강남 출신에 어렸을때부터 발레를 배운것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박소현은 나이가 어렸을때나 지금이나 큰 차이를 보이지 않네요 신기합니다. 



선화예술중학교와 선화예술고등학교를 거친 것을 보면 정말 기대를 받던 발레리나였던 것은 확실해 보입니다. 거기다가 이화여자대학교를 졸업했는데 참고로 박소현이 나온 이화여대 무용과는 한국에서 최초로 개설된 무용과이고 무용계의 서울대학교로 통합니다.



박소현 결혼 적령기를 훌쩍 뛰어 넘는 나이인지라 아무래도 여러가지 이야기들이 나오게 되죠. 박소현 이혼, 결혼의 찌라시 루머가 대표적일 것입니다.


해피투게더로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를 한 그녀가 명절날 제일 많이 듣는 말은 "남자친구 없냐 왜 결혼을 안하냐" 등이라고 합니다. MC 박명수도 조금 의아해 하더군요 "대체 왜 짝이 없는 건가. 대시도 많이 들어오고 마음도 잘 여는 편이지 않냐 또 거절도 잘 못하는 성격이다"라고 물어봤습니다. 



그녀도 정말 만나고 싶고 자신은 금방 사랑에 빠지는 타입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박소현 건망증이 연애에 장애가 된다고 하는데요 PD나 아는 선배들이 소개팅을 해줘서 만났지만 한 두달도 사이로 기억을 못했다고 합니다. 


지인들은 그나마 이해해주지만 박소현 남자친구는 힘들어하면서 결혼까지 이어지지 못한 것이죠. 독신주의자도 아니고 결혼을 할 생각은 있지만 건망증이 발목을 잡은 것은 분명해 보입니다.



박소현은 아이돌을 정말 좋아한다고 알려져 있죠. 동호회를 다녀보라고 조언하는 조세호에게 그녀는 아이돌 검색하는 것도 바쁘다고 말합니다 ㅎㅎ 엑소가 컴백을 하면 개인스케줄도 안잡고 검색을 하는 모양이에요. 


조금 의외에 모습으로 보이기도 하는데 이토록 아이돌을 좋아하는 이유는 방송을 함께 해보면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는 열정이 있어서 그렇다고 합니다.



박소현 어머니가 엑소를 그렇게 좋아하신다고 하는데 방송을 기다리는 것을 영상으로 찾아드리다고 본인도 빠지게 되었다고 해요 ㅎㅎ 


박소현 건망증에 대한 일화가 유명한데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 방송에서 함께 재밌게 수다 떨던 사람이라도 1주일후 다른 곳에서 보게 되면 처음 봤다는 듯이 인사한다고 하는데 당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정말 황당하겠죠 ㅎㅎ


또 6년이나 함께 호기심 천국을 진행한 류시원을 종영 후  몇개월 후 만났는데 매니저에게 "어! 저사람 어디서 많이 봤는데 어디서 봤더라"라고 했다는 일화도 유명합니다. 건망증 수준이 아니라 박소현이 안면인식장애가 있는 것 아니냐는 루머도 있는데 진짜 심각한 수준의 건망증인 것은 맞아보입니다.



박명수는 박소현과 오래된 관계라고 발언 해서 호기심을 가지게 만들었는데 박명수는 1993년부터 봐 왔다고 말하죠..



사실 두 사람은 1993년 입사 동기라고 합니다. 오래된 관계 맞네요 ㅎㅎ 새삼 박소현 나이가 확 체감 됩니다. 지난 10년간 추석 명절날 마다 라디오 생방송을 진행해 왔다고 하는데 보통 TV 프로그램은 미리 녹화를 할 수 있지만 라디오의 경우 추석 당일 교통 상황이 좋지 않기에 연휴마다 계속 생방송을 해왔다고 합니다.



기혼자들은 배려해주지만 박소현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기에  결혼 하면 명절 때 방송을 빼주겠다고 말하는 짖궃은 부장님도 있었다고 하는군요ㅎㅎ 아직 할 마음은 있어보이는데 박소현 결혼 소식이 언젠가 들려왔으면 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