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는형님 요즘 인기있는 예능중 하나인데 제가 좋아하는 아이린이 나왔네요


같은 SM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샤이니의 종현과 전학생으로 등장한 것인데 이날 아이린이 등장하자 멤버들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았습니다. 어쩌면 당연한 거겠죠?ㅎㅎ 아이린은 나이를 스물여섯이라고 당당히 밝혔는데 생각보다 많은 나이치고 동안이라며 감탄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이날 아는형님 멤버들은 걸그룹중에서 가장 미모가 뛰어난 것 같고 한국적인 미인이라고 폭풍 칭찬하는 모습이었는데 실물을 보면 그럴 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돌 걸그룹 레드벨벳의 멤버이자 리더인 아이린은 동안리더로 팀 내에서도 최연장자입니다. 아이린의 나이는 앞서 밝혔듯이 1991년 3월생으로 올해 26세이고 고향은 대구입니다. 운암중학교를 거쳐 한남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아이린 과거 모습입니다. 졸업사진에 실린 여러가지 모습들인데 본명인 배주현의 이름이 적혀있는 것을 보면 확실하죠? 그런데 아이린의 성형전 소리가 나온 것은 현재와 약간 차이가 나는 모습을 두고 나오는 것 같은데 밑에 사진을 조금 더 살펴보겠습니다. 

 


아이린의 과거 조금 더 내려가서 초등학생 시절 모습같죠? 이렇게보니 같은 소속 레드벨벳 멤버 슬기랑 닮아보이기도 하네요? 아무래도 지금과 조금 달라보이는 모습때문에 아이린 성형 같은 이야기가 나오는 것 같은데 여러분 어릴때 졸업사진 보면 현재와 많은 차이가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자연적으로 쌍꺼풀이 생기기도 하고 젖살이 빠지면서 얼굴이 많이 바뀌거나 하죠 



아이린이 성형전 관련해서 단정지어서 말할 수 없으나 쌍꺼풀이 자연적으로 생기지 않았다면 눈 살짝 찝은거 외에는 크게 성형한 곳은 없어보입니다. 그리고 확실한 것은 과거부터 모태미녀였다는 사실에는 변함이 없어보입니다.



이것은 조금 커서 아이린이 연예계 데뷔전에 찍은 사진 같은데 지금과 많이 비슷해진 모습입니다. 



이사진도 아이린의 성형전이 아니냐는 의혹이 나올수도 있는데 살이 조금 올랐을때 사진같고 살만 빠지다면 과거나 지금이나 큰 차이는 없어보이네요 아무튼 예쁜거는 변함 없던 사실입니다. 그런데 아이린 양악 이런 연관검색어도 있는데 아무래도 조금 어렸을때는 젖살이 안빠졌던 조금 통통했던 때이고 지금과 약간 차이가 발생해서 그런 것 같은데 전혀 사실이 아니니 오해는 없으시기 바랍니다.



아이린의 과거 SM엔터테인먼트 오디션 당시 사진이네요 지금도 어린 나이지만 앳된 모습이 약간 새롭게 느껴지네요! 성형관련해서 여러가지 이야기가 나왔던 것은 사실이나 결론은 예전부터 예뻣다는 사실!

 


아이린은 키가 작다고 알려진 편인데 확실히 레드벨벳 멤버들과 같이 서있으면 아담하니 정말 귀엽게 느껴지네요 그런데도 비율은 훌륭합니다. 아무래도 얼굴이 주먹만해서 그렇겠죠?ㅎㅎ 키가 작은데도 단화를 당당히 신는 모습이 멋져보입니다. 아이린 몸매가 좋지 않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는데 의외로 좋다는 사실!

 



아이린은 낯가림이 심한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잘 모르는 사람 앞에서 웃지도 않는 성격인데 그래서 조이는 맨 처음 아이린을 보고는 무서웠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레드벨벳 멤버들과 친해진후 오히려 유치한 장난을 많이 치는 개구장이라고 합니다.



아이린이 주로 하는 유치한 장난은 보통 상대방 무릎 뒤편을 무릎으로 가격하기, 급작스럽게 놀래키기, 화장실 불 끄기, 자는 사람 깨우기, 레드벨벳 아이린 엉덩이 관련해서 연관검색어에 떠 있기도 한데 겨드랑이나 엉덩이를 만지는 장난도 친다고 하네요. 제일 좋아하는 엉덩이로는 같은 멤버 웬디라고 ㅎㅎ 그래서 웬디는 자포자기 심정이며 자신의 엉덩이는 언니 거라 생각한답니다.



겁이 굉장히 많은편인데 과거 레드벨벳에 예리가 합류전 혼자 방을 쓸때 아이린은 불을 켜놓고 잘 정도였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깜짝 놀라는 모습을 자주 보입니다. 배들짝이라고도 하는데 고소공포증까지 있어서 계단을 내려올때 멤버들이 잡아주기도 합니다. 함정은 2층침대에서 생활중이라는 점!

 


SM 소속사 선배들처럼 집순이이며 취미는 특이하게 빨래라고 하네요? 집안에서 할일이 굉장히 많으며 섬유 유연제 냄새를 그렇게 좋아한다고 합니다. 조이가 고등학생때는 직접 아침을 먹인다거나 교복을 다림질 해줄 정도 였다고..



조이 이후에는 예리의 교복을 다려주고 있으며 주간 아이돌에 출연해 미역국을 끓이거나 다림질 하는 집안일 솜씨를 검증받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당시 정형돈에게 어머님이라는 별명까지 얻게되죠



아이린은 2009년 SM에 캐스딩되었는데 이후 SM 데뷔조 프로그램인 SM Rokies에 공개되었습니다. 루키즈에 공개되었 을때 자신이 보여주지 못한 것이 정말 많다고 고백했었습니다. 2014년 드디어 아이돌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로 데뷔를 하게되며 2016년 기준 SM엔터테인먼트 아이돌 역사에서 가장 늦은 시기인 24세에 데뷔하게 됩니다.



2014년 8월 1일 뮤직뱅크를 통해 데뷔한 후 행복으로 활동했을 당시 얼굴이 알려지지않아 레드벨벳의 멤버들 머리색으로 구분하기도 했죠 당시 분홍머리였는데 머리분홍색인 애, 분홍이, 제일 예쁜 애 등으로 불리는 웃픈 비화도 있습니다. 외모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들은 다르겠지만 대부분 외모를 인정하고 있죠



아이린 키가 161cm가 아닌 155~157로 기록된 적도 있었는데 이와 관련해 직접 팬싸인회를 통해 157cm보다는 키가 크다고 밝힌 적도 있습니다. 동창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고등학교 신체검사 당시 기준으로 158cm였다고 하니 160cm에 약간 못미친다고 봐야겠죠



과거 서울로 전학갔다는 루머가 돈 적이 있던 아이린이지만 전학을 간 적은 없고 대구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한 것이 정확하다고 보면됩니다. 졸업사진도 한남고등학교에서 촬영했고요.. 본명이 배주현이라 앞글자 배주를 따 배추라고 불렸는데 학창시절부터 이렇게 불렸다고 하네요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애칭입니다.


배추토끼라고 불리기도 하는데 외모가 토끼를 닮아서 그렇습니다. 운암중학교 시절부터 이 별명이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아이린의 성형전 등 여러가지 사실들에 대해서 살펴봤는데 보면 볼수록 그냥 예쁘다는 것 밖에 눈에 안들어 오는 것 같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