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당신의 선물을 통해 복귀한 허이재는 이 드라마에서 가장 주목을 많이 받은 배우였습니다.


허이재가 이혼 후에 정말 오랜만에 작품 활동이었기 때문일텐데요 그녀는 지난 2008년 방영되었던 kbs드라마 싱글파파는 열애 중 이후 무려 8년 만에 다시 돌아왔습니다. 지난해 허이재는 결혼 5년 만에 파경을 맞이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안타까워 하는 분들도 많았죠 그녀는 드라마 촬영으로 인하여 목소리 상태가 좋지 않아 잠긴 목소리로 겨우 말을 하는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주기도 했습니다. 아무래도 이혼후 첫 작품이다보니 심리적으로 압박감을 받는 것은 어찌보면 당연한 일인 것 같기도 합니다.

 


허이재 이승우 이혼 소식이 전해지고나서 자녀 양육권은 남편이 갖게 된다고 밝히기도 했죠 이와 관련 지난해 2월 허이재 소속사는 보도 자료를 통해 '배우자 이승우와 각자의 길을 걷기 위하여 헤어지기로 결정하였고 이혼에 원만히 합의하여 법적 절차만은 남겨두고 있다. 두 사람 사이 자녀의 양육권은 허이재 남편 이승우 씨가 갖게 될 것이고 앞으로 좋은 사이로 남기로 결론을 내렸다'고 입장을 밝힌 바 있습니다. 





잘 모를수도 있지만 허이재 남편 이승우는 지난 2009년도에 가수 에이프리즘을 통해 데뷔한 연예인입니다. 집안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이승우는 국내 모 기업인의 아들로 알려져 있으며 보컬 트레이닝센터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직업은 이제 사업가겠네요 조금더 자세히 살펴보면 국내 모 대기업 베트남 법인장의 아들로서 상당한 재력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고 있으며 이런 이유 때문에 재벌2세 라는 소문이 돌기도 했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허이재 이혼 이유?


그녀가 이혼하게 된 이유는 갖가지 이유들이 나돌았고 언론의 보도된대로 성격차이도 있겠지만 이승우는 가사와 육아를 허이재가 전념해주기를 원했다고하고 그녀는 자신의 직업이자 꿈이었던 배우로서의 생활을 이어가길 원했다고 합니다.



이런 갈등속에 5년이라는 결혼 생활동안 1년이라는 기간 별거를 하게 되었고 더이상 쇼윈도 부부로 지낼 수 없다는 판단에 충분히 상의한 후 이혼을 결정했다고 합니다. 집안에서 쇼윈도 부부로 살바에야 자신의 꿈을 위해 이런 용기있는 선택을 하는 것이 허이재와 남편 이승우에게 더 좋을 수도 있겠네요 집안이 화목한 것이 우선이니깐요 연관검색어에 나오는 재혼은 하지 않았고 바람 관련해서도 사실이 아닌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허이재 이혼 소식이 전해지고 팬들을 안타깝게 했었는데 화보를 찍으며 복귀 심경에 대해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화보 촬영이 끝나고 이어진 당시 인터뷰에서 허이재는 긴 시간의 공백기 동안 무엇을 했는지 다들 궁금했을텐데 그녀는 평상시에 밖에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좋아하는 영화 장르가 비주류 영화이기에 주로 혼자서 영화를 보러 다니곤 했다고 합니다. 평소에 일과 관계없이 비주류 영화를 즐겼다고 하니 배우에 대한 갈망? 같은 것이 있었나 봅니다.



그동안 길었던 공백기간에 대해 허이재는 결혼이 공백기의 이유였다고 고백합니다. 아이가 생기고 가정을 돌봐야하다보니 그것에 집중하고 되고 충실하고 싶었다네요 그렇지만 아무래도 좋은 작품을 볼 때면 본인도 연기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고 합니다. 어린 나이에 연기를 그만뒀기에 그리움이 꽤 짙었음을 확인할 수 있네요


<이승우 연예인 활동 당시 사진>


허이재는 복귀와 동시에 이혼 사실이 알려졌었는데 이에 대해 남편과 이혼 한 것은 사실이기에 금방 알려질줄 알았지만 너무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아서 그점에 대해 꽤 놀랐다고 합니다. 그런 사실이 알려지고 나서도 지지와 응원을 보내주시는 분들이 있어서 그 응원에 보답하기위에 더 잘하면 된다는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허이재 나이는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딱 30세 입니다. 그에게 있어서 인생의 터닝포인트는 무엇이었을까요?


결혼과 이혼 모두 자신의 인생의 있어 터닝포인트였다고 하네요 인생에 있어서 늘 그런 시기는 찾아오게 될 것이고 주어진 상황에서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것이 후회가 가장 적게 남을 것 같다는 뜻을 전했습니다. 어린 나이에 결혼을 해서 그런지 굉장히 성숙한 모습입니다. 참고로 자녀 관련 허이재는 아들을 한명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재부터 허이재는 앞으로 연기 생활을 지속하게 될텐데요 2016년 포부는 활발하게 활동하고 싶고 결혼 전에 많은 활동을 안한 것이 아쉬웠기에 다양한 시도를 하면서 다작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포부대로 다작하는 배우가 되길 응원하겠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