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권호 재산 빌딩 규모와 결혼 이야기


대한민국 레슬링의 전설적인 선수 심권호. 다른 체급으로 올림픽 금메달 2연패는 물론 그랜드슬램까지 달성한 선수입니다. 선수 이후에 해설자로 데뷔했는데 흥분을 심하게 해서 안좋은 소리로 명성을 날리기도 했죠


심권호 빌딩 이야기를 한번 해보면 어머니가 워낙 재태크를 잘해줘서 분당에 아파트도 있고 성남에 '심권호 건물' 도 2채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능력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왜 진작에 결혼을 못했을까요..


그는 그래서인지 여자를 보는 조건은 없고 여자만 빨리 오면 된다고 라디오스타에서 밝힌 적이 있죠 솔로인 이유도 29살 이후로 데이트를 한번도 안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여자를 대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난감해 했습니다 


 결국 방송중 '심권호 결혼 공개 구혼'까지 하게 되죠. 심권호는 건물 뿐만 아니라 현재 공기업에서 부장으로 근무하고 있고 월급을 받아도 쓸 곳이 없다고 하던데 능력은 진짜 상상이상으로 좋습니다.





레슬링을 은퇴하고 심권호가 현재 하는 일은 lh 공사 부장으로 재직중인데 직업도 생각보다 안정적이고 좋습니다. 또 한가지 놀라운 점은 "심권호 연금" 인데 한달에 달달히 100만원씩 꼬박꼬박 죽을때까지 나온다는 점입니다.



이렇게 경제력 재력 등이 철철 넘치는 심권호가 결혼을 왜 못하는지 방송에서도 다들 놀라워 하는 분위기였습니다. 그 이야기를 듣더니 여자가 본인을 안 잡는다고 하더군요 심권호는 연금이나 월급을 다 써도 된다 제발 좀 한번만 와달라고 말하던데.. 저렇게 돈이 많아도 힘들 수 있구나 하는 생각에 안타까운 마음도 들었습니다. 



심권호 빌딩 두 채 직접 인증해주는 양준혁.. 아무리 대단한 선수라지만 정말 재테크를 잘 한 것 같습니다.



이상형에 대해선 '심권호 키' 가 작다보니 자신보다 크면 된다고 하네요 슬픈 사실을 웬만한 여성들은 본인보다 다 크다고 합니다. 실제키는 얼마일지도 궁금하네요 프로필에 키가 160cm으로 나오고 있긴 합니다. 



위에 기록들이 쭉 나열된 것을 심권호가 레전드 선수인 것은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인데 모든 것을 다 이루고 잠시  현역에서 은퇴했다 코치생활을 하게 됩니다. 이후 2004년 아테네 올림픽을 앞두고 전격 컴백하면서 대표선발전에 결승까지 오르며 실력을 과시하지만 협회에서 대표 선수를 이미 결정한 바람에 올림픽 출전을 하진 못했습니다.



당시 3연패라는 엄청난 대기록을 이루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했던 심권호지만 그 뜻은 끝내 이루지 못하고 은퇴를 하게 됩니다.  실력은 사실 해볼만 했지만 레슬링계 내부나 협회에서 그 정도 했으면 후배에게 물려줘야 하는 것 아니냐는 심리가 없지 않아 있었다고 합니다.


당시에 공정하게 선발해서 3연패라는 대업을 달성했으면 지금도 전무후무한 선수인데 역사에 길이 남을 선수가 됐겠죠



심권호 결혼 드디어!


몇달전 올림픽 금메달 리스트 레전드 레슬링 선수인 그가 TV조선에서 방영하는 남남북녀에 합류한다고 발표가 났죠.. 이 프로그램은 가상 결혼 예능 프로그램이긴 하지만 여자를 어떻게 대해야 하는지 몰라서 그런지 본인도 신경쓰지 않고 현실처럼 행동하는 것 같더군요 그래서 보는 재미가 더 있는 것 같습니다.



윤지우라는 탈북녀와 가상 결혼을 한 것인데 심권호의 재산을 알고 조금 놀라는 눈치 같기도 했습니다. 배구선수 김세진도 방송에서 심권호 건물을 인증해 준 적이 있죠. "성남에 2채가 있고 준 공무원급 부장이며 연금도 받는다. 돈이 정말 많다"며 재력을 알렸습니다. 


]



심지 커플 간단 스펙 정리


심권호 


자유출퇴근 보장 토지주택공사 부장


심권호 재산 = 세전 연봉 약 1억 + 빌딩 2채 + 분당 아파트 소유 + 연금 한달 100만원 씩 죽을때까지


윤지우


탈북녀 27세 키 172cm 


학력 연세대학교 심리학과 1학년




상대인 윤지우도 의외로 스펙이 뛰어나네요 수년간의 솔로 생활을 청산하고 심권호는 꿈에 그리던 결혼 생활을 하게 되었는데 처음에는 완전히 윤지우에게 잡혀살더니만 요즘에는 나름 나쁜남자 면모가 살짝 보여서 알콩달콩 보는 재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심권호는 보여지는 이미지와 달리 IQ 145에 뛰어난 두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장점 때문에 상대의 작전을 이용하며 영리한 기술로 경기를 풀어나가 대기록을 쌓은거죠. 


이런 위대한 선수가 방송에서 매번 비춰지는 모습이 인스턴트 음식만 먹고 안색도 안좋아보여 건강이 염려됐는데 결혼 하더니 얼굴이 확 핀 것이 오래오래 남남북녀 프로그램을 했으면 하는 마음이 듭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