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준현 아내 오정주 및 결혼스토리


개그맨이지만 CF 최다줄연을 기록 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준현. 몇년전 CF 편당 2억원을 받는 것을 보면 잘 알 수 있습니다. 지금은 더 올랐겠네요. 잘 먹는 만큼 음식솜씨도 꽤 있다고 하는데 아내에게 충분히 사랑받을 자격이 있는 것 같습니다.


김준현 아버지 김상근 아나운서는 KBS 출신으로서 교양국 PD를 지냈다고 일전에 방송에서 언급한 적이 있죠. 김준현 아내를 비롯해서 아버지와 본인까지 세 사람 모두 한국외대 학력을 가졌다고 하는데 운명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프로필


나이는 1980년 11월 생으로 올해 37세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춘천시.


소속사 -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키 183cm 김준현 몸무게는 120kg 이라고 하네요 역시 생각만큼 나가는 모습이죠?


김준현 학력은 위에서 봤듯이 한국어외국어대학교 철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김준현 결혼 전 입장을 발표하는 시간이 있었는데 아내와 평생을 하기로 결심을 한 것은 한참 됐다고 밝히죠.. "참 신기했다 어느 순간 다른 여자를 만난 다는 것은 생각할 수도 없고 이 여자가 아니면 안될 것 같다" 오래 사귀면서 정이 많이 들었던 모양입니다. 누구보다 자신을 잘 알고 개그맨 데뷔 초부터 옆에서 늘 지켜봐줬다고 하네요.


그런 마음을 알기에 어느 순간 감정이 복받쳐왔고 혼자 곰곰히 생각하다 이 여자가 아니면 안된다 싶었다고 밝힙니다.



김준현 아내 오정주 씨는 센스가 그렇게 좋다고 하네요 어디를 가던지 사람들과 대화를 하면 편안하게 만드는 능력이 있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비쳐지는 개그맨 김준현 모습은 뚱뚱한 외모에 순하고 온화한 모습이지만 실제로는 조금 성격이 다르다고 하네요. 



데이트를 하면서 짜증도 많이 내는편인데도 잘 받아주고 풀어주기까지 한답니다. 한마디로 지혜있고 차분한 여자겠죠.



김준현 아내와 한국외대 대학교 선후배 사이로 만나


2013년 3월 여자친구이던 오정주 씨와 결혼식을 올리죠. 대학교 선후배 사이로 처음만나 6년이라는 기간 동안 연애를 이어오다 결혼에 골인 한 것입니다. 위에 결혼 현장이나 웨딩화보를 보면 정말 많은 동료개그맨들이 자리를 빛내주고 있기도 하고 훈훈하고 보기좋은 모습이네요 김준현 인성은 확실히 좋아보입니다. 저런 모습이 주변사람들에게 얼마나 잘하는지를 간접적으로 알 수 있는거죠.



아내는 신인시절부터 지금까지 김준현을 든든한 조력자로서 함꼐해왔습니다. 이런 아내의 따뜻한 마음에 반해 그동한 방송이나 공식적인 자리에서 애칭 보노보노를 부르며 남다른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죠. 



위에 사진은 김준현 살찌기전 모습입니다. 훈남포스가 느껴지는데 이제 아내와 결혼까지 했으니 저 당시 수준까지 아니더라고 건강을 위해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살뺀 모습을 보니깐 정말 멋있네요.



두 사람은 결혼식을 올리고 이탈리아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후에 신혼집을 서울 상도동에 마련해서 알콩달콩 행복하게 살고 있다고 하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