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 '홍상수 김민희 결혼' 관련 이야기가 흘러나왔죠


거기에 최근 '홍상수 재산 1200억' 설도 돌고 있더군요 그래서 한번 이번 포스팅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소문의 주된 내용은 홍상수가 어머니 전옥숙 여사에게 1200억 유산을 물려 받았다는 주장입니다. 이와 관련해서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두 사람의 대한 풍문을 자세히 다루게 되죠. 홍상수 감독 어머니는 영화계의 유명인사로 생각보다 대단한 분이더군요.



지금은 고인이 된 홍상수 어머니 전옥숙 여사는 대중 예술계에서 굉장히 유명한 분이고 입지적인 인물이라고 합니다. 첫 여성 영화 제작자로도 알려져있고 일본에서 출판 사업도 한 경험이 있다네요. 그리고 후지 TV 한국 지사장을 지냈다고도 하는데 정말 대단한 분인 게 느껴지죠.




방송에서 홍상수 감독 어머니가 돌아가시면서 유산 1200억 원을 남겼다는 손문이 있는데 사실이냐고 물었지만 확인 된 것은 없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이런 이야기가 돌고 있는 것은 스캔들 이후 부터인데 홍상수 유산 상속 관련해서 확인된 것이나 김민희가 이것을 알고 결혼을 했다는 둥 루머가 많은데 확실한 사실이 밝혀진 것은 없는 상황인 것이죠.



만약 홍상수 감독 재산이 유산을 어머니에게 물려받아서 1200억이 된다면 김민희가 나이 차이 많이 나는 감독에 현학적 말에도 빠졌을수도 있지만 재산에 더 끌렸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는 없다고 보는 시각도 있다고 하네요 이 말을 듣고 패널 곽정은은 "돈 보고 사귄 것이다?"라고 말하자 기자는 그렇게 단정을 지어서 말하면 문제가 된다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습니다.



두 사람에 대한 여성 패널들의 분노가 대단하더군요 최여진은 세간에 떠도는 홍상수 감독 아내에게 던졌던 말이라고 알려진 "그러니까 남편 관리 좀 잘하지 그랬어요"라는 김민희 발언과 관련 내가 아내였다면 죽여버렸을 것이라는 격한 반응을 보였고 곽정은도 마찬가지로 실제로 그런말을 했을까 싶지만 사실이라면 삼류영화에나 볼법한 장면이라고 꼬집는 모습이었습니다.



홍상수 김민희 미국 유타주 비밀 결혼?


이런 소문이 최근에 돌고 있는데 한 매체에세 비밀 결혼설을 집중적으로 다루기도 했죠. 해당 내용들을 살펴보면 미국 유타주에서 이미 비밀 결혼을 올렸다는 영화계 측근들의 증언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미국 유타주는 특이하게도 일부다처제를 택하고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홍상수 김민희 비밀 결혼 소문에 무게가 실리게 되죠.. 이렇게까지 꼭 해야하나는 생각이 들기도하고. 김민희가 뭐가 아쉬워서 그러나 했는데 홍상수 재산 1200억으로 정말 엄청난것인지 싶기도 하고 여러가지 생각이 들게 만드는군요.. 



정말 김민희 홍상수 결혼이 사실이라면 우리나라에서는 현재 간통죄 폐지로 인해 형사처벌을 피하게 되지만 홍상수 감독 아내가 김민희에게 민사 소송을 제기하면 위자료를 받을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현재 스캔들이 터졌을 때와 마찬가지로 비밀 결혼에 대해 아무런 언급을 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조금더 지켜볼 필요도 있겠네요.


저번달 21일 보도이후 아무런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자취를 감췄는데.. 현재 홍상수 김민희는 미국 유타주에 체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고 13일부터 열리는 프랑스 마르세유 국제 영화제에 홍상수 감독이 참석한다고 합니다. 이번 영화제에서 관객과의 대화도 예정되어 있다고 하는데 어떤 입장을 밝힐지도 궁금하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