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연 공승연 아버지 유창준 셰프 및 두레 한식당 안내


정연과 공승연 아빠 유장춘 셰프가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네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백지영과 지상렬이 게스트로 출연했는데 이연복 셰프가 휴가를 떠나 정연 아버지 유창준 셰프가 특별하게 그 자리를 대신하여 출연했습니다.


유창준은 연예인 딸들 덕분에 국민 장인으로 불린다며 웃으며 인사를 올리던데 인상이 정말 좋으시더군요. 



유창준 셰프 25년 경력의 베테랑!


한식은 기본이고 양식과 다양한 장르의 요리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공승연 정연이 워낙 유명해 연예인 딸 덕분에 유창준 셰프가 방송에 출연했을지는 몰라도 경력으로는 어느 누구와 비교해도 뒤지지 않고 실력자이기에 이런 특별출연 기회를 잡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조금더 살펴보면 유창준 한식당 두레는 잠실에 위치해 있고 메인셰프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서울 프라자 호텔에서 20년을 근무한 이력이 있고 故 김대중 대통령 열차전용 승무조리사로 일한 적 있는 화려한 경력을 자랑합니다.






이날 공승연 정연은 응원 영상을 통해 아버지가 냉장고를 부탁해 스페셜 셰프로 출연하게 된 것을 축하하고 딸들이 예쁘게 응원하고 있는 중이니 꼭 별을 따오라며 트와이스 노래 'Cheer Up'을 응용해 응원해주던데 자식농사 참 잘 지은 것 같더군요.



이전 방송에 출연했던 정연은 유명한 것까지는 아니지만 아버지가 한식당 셰프이고 경력이 20년 정도 되었으며 최현석 오세득 셰프와 함께 싱가포르에 간적도 있다고 고백해 집중하게 만든적이 있죠.



최현석도 이를 확인시켜준 적이 있죠 정연 아버지 유창준 셰프와 함께 컨퍼런스에 참여했었다고 말이죠. 이런 사실이 알려지자 김성주가 아버지가 냉장고를 부탁해에 나오면 이길수 있는 셰프는 누구냐고 물었는데 바로 샘 킴이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당시 이유는 착해서 이해해줄 것 같았다고 말하던데 정말 귀엽더군요 ㅎㅎ 아버지 실력이 최고냐고 묻는 MC질문에도 저에겐 최고라며 남다른 애정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두레 한식당 유창준 셰프가 경력이 25년이나 되지만 아무래도 방송에 나오다보니 긴장이 될 수밖에 없겠죠


< 트와이스 정연 공승연, 아버지 유창준 셰프 식당, 한식 레스토랑, 가게,  위치 정보 > 


가게명 : 두레 한식당 


대표메뉴 : 한식 반상, 산채 비빔밥 반상, 차돌박이 된장 뚝배기 반상,   


위치 : 서울특별시 송파구 신천동 29번지 롯데백화점 잠실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6층 


전화번호 : 02-3213-2638



유창준 셰프 둘째딸 유수진과 첫째딸 공승연 막내딸 정연 어린시절 사진입니다. 정말 닮은듯 아닌듯 각기 다른 매력이 느껴지는데 얼마나 사랑스러울까요.. 둘째딸은 연예인이 아니라 평범하게 살아가고 인기 정말 많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공승연이 어릴때부터 포스가 장난 아닌 듯 싶군요 



첫째 딸 공승연과 막내의 깜짝 등장!! 



유창준 셰프도 이제 나이가 40대 후반 되었을텐데 딸을 세명 키워보니 정말 좋다고 하더군요 막내나 둘째딸을 보면 웃음이 떠나지 않지만 막내가 남자친구를 데려오면 용납을 못할 것 같다고 딸바보를 인증했습니다. 공승연은 왜 언급안한건지 재밌네요 ㅎㅎ



공승연 막내와 닮은듯 아닌듯 정말 어쩜 이렇게 둘다 예쁜지.. 이렇게 딸들이 응원하면 얼마나 사는 것이 행복할까요 아빠도 아닌데 절로 미소가 지어집니다.



딸들의 응원에 힘을 얻은 그는 소스를 이용한 요리 선택하며 샘킴과 대결을 진행했습니다. 첫 출연에 긴장한 모습은 어디가고 15분 만에 요리를 완성시켜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는데요 괜히 25년 경력이 아닌가 봅니다.


유창준 셰프 음식에 게스트로 나온 백지영은 감탄을 하는 모습을 보였으나 고민 끝에 샘킴의 손을 들어줬습니다. 본인이 원했던 것은 소스였지만 음식은 국물에 가까워서 선택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유창준 셰프도 딸들을 생각하니 짠한 마음이지만 본인이 봐도 샘킴 요리가 훌륭했다고 결과의 승복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앞으로 특별출연이 아니라 고정출연해도 충분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